<축> 「2023년 KOBIA 창업 EXPO」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회사소식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사람과 동물이 함께 건강한 원헬스(one-health) 가치 구현
  • HOME
  • 공지사항
  • 회사소식

회사소식

회사소식

<축> 「2023년 KOBIA 창업 EXPO」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23-12-08 10:23 조회122회 댓글0건

본문

이노백(대표이사 한태욱)은 지난 113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된 '2023KOBIA 창업 EXPO 창업 유공자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개최된 KOBIA 창업 EXPO와 창업유공자 시상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고 ()한국창업보육협회가 운영한 행사로,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스타트업이나 유공자를 발굴·격려하기 위한 포상으로 Start-up, 창업보육센터, 창업보육 유공자, 3개 분야에서 유공자를 선정했다고 주체측에서 밝혔다.

 

이노백은 국내 동물백신 기술력과 제품 가치를 글로벌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국가 및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한다.

 

한태욱 대표이사는 이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 좋은 백신기업을 만들어 우리의 동물백신 기술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동물과 사람이 함께 건강한 세상에 도움이 되어 달라고 주시는 상이라 여겨지며, 앞으로 더 좋은 고품질 백신 연구개발에 전념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이노백은 창업 현장에서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음과 동시에 국내외적으로 주목받는 동물백신 기업 중 하나가 됨을 입증하는 자리가 되었다.